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16 영자야 보상줘!!!!!!!!!!!!!!!!!!!!!보상보상보상보상... 스타킹망사걸 2020.02.01 1 588
31914 안들어 가진다 ... 채승호 2020.02.01 0 518
31911 서버누르고 40분만에 들어와졋네여;; [7] 퍼스트스탈 2020.02.01 0 926
31910 들어가고싶다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27
31909 들어옴 르서 2020.02.01 0 529
31908 접속되네요..서버 누르고 기다려보니 [3] 마즈 2020.02.01 0 906
31907 영자님아~ 언제 되냐고요? 렐효 2020.02.01 0 440
31905 어짜피 못들어갈꺼 배그하실분? [4] 배그치킨도둑 2020.02.01 0 655
31902 들어가는방법 [9] 이청단 2020.02.01 0 1072
31900 역시 영자 니네 대표이사는.. [2] 스윗、 2020.02.01 2 640
31898 산기슭 쿵쿵따 [4] 슬라임 2020.02.01 0 581
31897 됬고 집갈라니까 홀릭스 2020.02.01 0 453
31895 좋겟다 누구는 전광쏘고 르서 2020.02.01 0 480
31894 대화방 [7] 이속살 2020.02.01 0 742
31889 지금 들어가신 분 계시던데.. 인더그루브 2020.02.01 0 595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