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1918 이런 불편함을 느끼면서 겜을 해야하는거냐? 운영자들... 떠따 2020.02.01 6 744 31916 영자야 보상줘!!!!!!!!!!!!!!!!!!!!!보상보상보상보상... 스타킹망사걸 2020.02.01 1 588 31914 안들어 가진다 ... 채승호 2020.02.01 0 518 31911 서버누르고 40분만에 들어와졋네여;; [7] 퍼스트스탈 2020.02.01 0 926 31910 들어가고싶다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27 31909 들어옴 르서 2020.02.01 0 529 31908 접속되네요..서버 누르고 기다려보니 [3] 마즈 2020.02.01 0 906 31907 영자님아~ 언제 되냐고요? 렐효 2020.02.01 0 440 31905 어짜피 못들어갈꺼 배그하실분? [4] 배그치킨도둑 2020.02.01 0 655 31902 들어가는방법 [9] 이청단 2020.02.01 0 1072 31900 역시 영자 니네 대표이사는.. [2] 스윗、 2020.02.01 2 640 31898 산기슭 쿵쿵따 [4] 슬라임 2020.02.01 0 581 31897 됬고 집갈라니까 홀릭스 2020.02.01 0 453 31895 좋겟다 누구는 전광쏘고 르서 2020.02.01 0 480 31894 대화방 [7] 이속살 2020.02.01 0 742 글쓰기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