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


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


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18 이런 불편함을 느끼면서 겜을 해야하는거냐? 운영자들... 떠따 2020.02.01 6 744
31916 영자야 보상줘!!!!!!!!!!!!!!!!!!!!!보상보상보상보상... 스타킹망사걸 2020.02.01 1 588
31914 안들어 가진다 ... 채승호 2020.02.01 0 518
31911 서버누르고 40분만에 들어와졋네여;; [7] 퍼스트스탈 2020.02.01 0 926
31910 들어가고싶다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27
31909 들어옴 르서 2020.02.01 0 529
31908 접속되네요..서버 누르고 기다려보니 [3] 마즈 2020.02.01 0 906
31907 영자님아~ 언제 되냐고요? 렐효 2020.02.01 0 440
31905 어짜피 못들어갈꺼 배그하실분? [4] 배그치킨도둑 2020.02.01 0 655
31902 들어가는방법 [9] 이청단 2020.02.01 0 1072
31900 역시 영자 니네 대표이사는.. [2] 스윗、 2020.02.01 2 640
31898 산기슭 쿵쿵따 [4] 슬라임 2020.02.01 0 581
31897 됬고 집갈라니까 홀릭스 2020.02.01 0 453
31895 좋겟다 누구는 전광쏘고 르서 2020.02.01 0 480
31894 대화방 [7] 이속살 2020.02.01 0 742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