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Microsoft Defender에서 "Audition.exe" 파일 허용된 위협??

작성자
떡디
등록일
2021-08-18 15:36
추천수
0
조회수
613

Audition.exe 파일이 바이러스라고 보고 하는데, Microsoft Defender 동작 꺼야 하나요?

백신이라고는 Microsoft Defender 뿐이라서 허용된 위협으로 하니깐 실행이 되는데

관리자 권한 창이 여러번 떠서 귀찮더라고요.


8시간 정도 오디션이 실행되서 좋아요.

작성자 명
떡디
레벨
[LV.7 초보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18 이런 불편함을 느끼면서 겜을 해야하는거냐? 운영자들... 떠따 2020.02.01 6 744
31916 영자야 보상줘!!!!!!!!!!!!!!!!!!!!!보상보상보상보상... 스타킹망사걸 2020.02.01 1 588
31914 안들어 가진다 ... 채승호 2020.02.01 0 518
31911 서버누르고 40분만에 들어와졋네여;; [7] 퍼스트스탈 2020.02.01 0 926
31910 들어가고싶다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27
31909 들어옴 르서 2020.02.01 0 529
31908 접속되네요..서버 누르고 기다려보니 [3] 마즈 2020.02.01 0 906
31907 영자님아~ 언제 되냐고요? 렐효 2020.02.01 0 440
31905 어짜피 못들어갈꺼 배그하실분? [4] 배그치킨도둑 2020.02.01 0 655
31902 들어가는방법 [9] 이청단 2020.02.01 0 1072
31900 역시 영자 니네 대표이사는.. [2] 스윗、 2020.02.01 2 640
31898 산기슭 쿵쿵따 [4] 슬라임 2020.02.01 0 581
31897 됬고 집갈라니까 홀릭스 2020.02.01 0 453
31895 좋겟다 누구는 전광쏘고 르서 2020.02.01 0 480
31894 대화방 [7] 이속살 2020.02.01 0 742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