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888 ㅇ ㅏ좀 제발여 싫타고 2020.02.01 0 396
31887 사무실가는데 30분 소요 ㅋㅋㅋㅋㅋㅋㅋ 민남 2020.02.01 0 474
31886 하앙..... ^ ^ [2] Zeno김공격 2020.02.01 1 592
31885 간만에 겜하는데. ㅋㅋ 엉아야. 샷쿠 2020.02.01 0 365
31884 주말이지만 너무하내., 샷쿠 2020.02.01 0 466
31883 왜 안들어가져요? [1] 권필 2020.02.01 0 519
31880 ㅋㅋㅋ 채승호 2020.02.01 0 379
31879 서버 터진지 30분 지났다 권수현 2020.02.01 0 461
31876 오늘은 글른듯.. [2] 무너무너여자 2020.02.01 0 534
318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채승호 2020.02.01 0 575
31873 아직도 접 안되니 여오앤 구함 [5] 슬라임 2020.02.01 0 623
31870 언제쯤 되려나.. [3] 규애 2020.02.01 0 507
31869 왜 접속이 안대나요 쯔오 2020.02.01 0 420
31867 섭입장안돼요 현앙 2020.02.01 0 388
31865 11시15분대회를기달리고있어요..고쳐주세요 [2] InTheGroove 2020.02.01 1 672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