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


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


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889 지금 들어가신 분 계시던데.. 인더그루브 2020.02.01 0 595
31888 ㅇ ㅏ좀 제발여 싫타고 2020.02.01 0 396
31887 사무실가는데 30분 소요 ㅋㅋㅋㅋㅋㅋㅋ 민남 2020.02.01 0 474
31886 하앙..... ^ ^ [2] Zeno김공격 2020.02.01 1 592
31885 간만에 겜하는데. ㅋㅋ 엉아야. 샷쿠 2020.02.01 0 365
31884 주말이지만 너무하내., 샷쿠 2020.02.01 0 466
31883 왜 안들어가져요? [1] 권필 2020.02.01 0 519
31880 ㅋㅋㅋ 채승호 2020.02.01 0 379
31879 서버 터진지 30분 지났다 권수현 2020.02.01 0 461
31876 오늘은 글른듯.. [2] 무너무너여자 2020.02.01 0 534
318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채승호 2020.02.01 0 575
31873 아직도 접 안되니 여오앤 구함 [5] 슬라임 2020.02.01 0 623
31870 언제쯤 되려나.. [3] 규애 2020.02.01 0 507
31869 왜 접속이 안대나요 쯔오 2020.02.01 0 420
31867 섭입장안돼요 현앙 2020.02.01 0 388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