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전이 그립다 ?!

작성자
이형영
등록일
2026-01-19 13:10
추천수
4
조회수
712

비록 넷상에서 옥신각신 해도 오디션 이용자가 많을 때가 


그립다?! 


핵유저가 폭발적으로 많던 시절이 그립다! 


그 때는 게임 회사도 돈을 많이 벌었는데 말이야 ...


올해가 붉은 말의 해 라고 하는데


말의 역동성이 오디션 게임에도 적용 되어서 


이용자가 많아졌으면 좋겠다.


수타는 오토를 이길수?????!!!는 없지만....


그 시절은 나름 재미?!가 있었다.


비트업 배파도 하고 공방에서 옥신각신 하고 그렇게 게임을 했다.


요즘도 오토는 다들 가지고 있다.


경작방의 다수의 이용자는 오토설정에서 경작모드로 경험치 


작업을 하니까...!


안배모드방 들어가면 이젠 과거처럼 채팅 하면서 오디션을 하는 


이들은 드물다 ..!


신규 유입이 거의 99프로 없다시피 하니까...


현재 게임을 이용하는 이들의 연령대는 높은 편이다.!


게임 회사로 보면 오디션게임 충성 고객?!들인 셈이다!


이제 어느 정도는 게임에 대해 알려 졌으니까 차라리 제작사 T3가


오토를 만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오토를 판매 했으면 좋겠다...!!!


제작사가 오토를 제작&판매를 하면 오토가 불법이 아니지 아니한가 


말이다!!


이 게임은 조작법이 너무 어려운거는 맞다 !


평균값에 말하는 것이다 !


2026년 올해 


오디션게임이 터닝포인트가 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


T3&한빛소프트 & 회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명
이형영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821 아ㅏㅏㅏㅏㅏㅏㅏㅏ괴짜증 닥터페퍼로니 2020.02.01 0 390
31820 섭 못들어가는데요!!!!! 혜검 2020.02.01 0 477
31819 엉아야. 샷쿠 2020.02.01 0 396
31817 영자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 밤하늘별도둑 2020.02.01 0 573
31816 게임운영을.. [1] Nice피터팬 2020.02.01 1 443
31811 겜 접속만 되면 뭐하니 [30] 권수현 2020.02.01 0 719
31810 아니............도대체 뭐하는거야.................... 몰라염 2020.02.01 0 463
31808 이중에 [2] 르서 2020.02.01 0 582
31807 영자ㅡㅡ 다르마사랑해 2020.02.01 0 435
31806 와 진짜 지져스~~~~~~~~~~ 어현 2020.02.01 0 469
31805 룸에서 카탈로그로 옷사고나면 퍼스트스탈 2020.02.01 0 502
31803 영자들 자빠져 잠?? 유썸 2020.02.01 0 465
31802 감사합니다 [3] 속이거북 2020.02.01 0 521
31801 ㅡㅡ [5] 엘사얼음도둑 2020.02.01 0 517
31798 영자님들? 애룝고뜰뜨레 2020.02.01 0 434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