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기실 채팅 딜레이 10초로 해야합니다

작성자
최고서리2
등록일
2020-02-26 01:15
추천수
2
조회수
985

특정팸원들이 모여서


단체로 채팅을 할경우


일반 신입 유저는


끼어들수가 없을정도로 빠른속도로


채팅이 올라오기때문에


모두가 이용하는 대기실만은 


채팅간 딜레이가 10가 좋을것같습니다


서로 할 얘기가 있으면 방을 만들어서 


관련자들만 하면되니까요


모두가 이용하는


대기실이 더이상 도배 매크로로 


이용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작성자 명
최고서리2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821 아ㅏㅏㅏㅏㅏㅏㅏㅏ괴짜증 닥터페퍼로니 2020.02.01 0 389
31820 섭 못들어가는데요!!!!! 혜검 2020.02.01 0 477
31819 엉아야. 샷쿠 2020.02.01 0 396
31817 영자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 밤하늘별도둑 2020.02.01 0 573
31816 게임운영을.. [1] Nice피터팬 2020.02.01 1 443
31811 겜 접속만 되면 뭐하니 [30] 권수현 2020.02.01 0 719
31810 아니............도대체 뭐하는거야.................... 몰라염 2020.02.01 0 463
31808 이중에 [2] 르서 2020.02.01 0 582
31807 영자ㅡㅡ 다르마사랑해 2020.02.01 0 435
31806 와 진짜 지져스~~~~~~~~~~ 어현 2020.02.01 0 469
31805 룸에서 카탈로그로 옷사고나면 퍼스트스탈 2020.02.01 0 502
31803 영자들 자빠져 잠?? 유썸 2020.02.01 0 465
31802 감사합니다 [3] 속이거북 2020.02.01 0 521
31801 ㅡㅡ [5] 엘사얼음도둑 2020.02.01 0 517
31798 영자님들? 애룝고뜰뜨레 2020.02.01 0 434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