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821 아ㅏㅏㅏㅏㅏㅏㅏㅏ괴짜증 닥터페퍼로니 2020.02.01 0 392
31820 섭 못들어가는데요!!!!! 혜검 2020.02.01 0 481
31819 엉아야. 샷쿠 2020.02.01 0 399
31817 영자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 밤하늘별도둑 2020.02.01 0 574
31816 게임운영을.. [1] Nice피터팬 2020.02.01 1 446
31811 겜 접속만 되면 뭐하니 [30] 권수현 2020.02.01 0 721
31810 아니............도대체 뭐하는거야.................... 몰라염 2020.02.01 0 465
31808 이중에 [2] 르서 2020.02.01 0 585
31807 영자ㅡㅡ 다르마사랑해 2020.02.01 0 437
31806 와 진짜 지져스~~~~~~~~~~ 어현 2020.02.01 0 470
31805 룸에서 카탈로그로 옷사고나면 퍼스트스탈 2020.02.01 0 508
31803 영자들 자빠져 잠?? 유썸 2020.02.01 0 467
31802 감사합니다 [3] 속이거북 2020.02.01 0 524
31801 ㅡㅡ [5] 엘사얼음도둑 2020.02.01 0 520
31798 영자님들? 애룝고뜰뜨레 2020.02.01 0 437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