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796 영자님,, [3] 권은빈 2020.02.01 0 577
31795 영자야 보상줘!!!!!!!!!!!!!!!!!!!!!!!!!!!!!!!!!!!!!...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55
31794 배파하고있는디팅기면 [1] 레드럽 2020.02.01 0 451
31791 아니;불만!!!!!!!!!!!!!!!!!!!!!!!!!!!!!!!!!!!!!!!!!... 어현 2020.02.01 1 516
31790 아..ㅅ.ㅂ 좉나 웃기네 도준영 2020.02.01 0 503
31787 가끔 운영자 욕먹는거보면 짠햇는데..싸다 싸 .. 캸낔벯엫쿻횮 2020.02.01 0 532
31786 영자야 서버 고쳐!!!!!!!!!!!!!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38
31785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머냐구요 숨엇 2020.02.01 0 434
31783 이와중에 여오앤괌 슬라임 2020.02.01 0 461
31782 ....영자님 구수 2020.02.01 0 404
31781 망겜 티내나;; [3] 유썸 2020.02.01 0 558
31780 아..겜방인데 시간낭비네.. [1] 뺘먀리주팰래 2020.02.01 0 497
31779 관리 못하면 서버통합해주세요 ㅋ 아트엘사 2020.02.01 0 449
31778 자섭 통채로 팅겼나봐??? 배파중이었는데.. 허탈 ㅎㄷ... 랴빛 2020.02.01 0 436
31777 서버 들어가있는 케릭은 뭐져?? 르서 2020.02.01 0 495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