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686 태일이 하루만에 빅독 2020.01.25 0 587
31682 2020 01 25 토요일 설날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0.01.25 1 573
31681 어디서 감히 구라를 빅독 2020.01.24 0 829
31679 영자야 세뱃돈캐시줘 [1] 스타킹망사걸 2020.01.24 1 846
31678 안녕하세요 최고서리2 팬사인회합니다 [1] 최고서리2 2020.01.24 1 1082
31676 오디션 님들 도와주세요 [2] 먼데이치즈 2020.01.23 0 1568
31674 모두들 즐거운 명절되세여~~ 김야오밍 2020.01.23 0 1196
31673 챌린져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망사걸 2020.01.23 1 871
31672 오토 지겨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망사걸 2020.01.23 2 852
31671 운영자님보시기바랍니다<챌린져대회 건의> [1] 애메리카노 2020.01.23 2 1027
31669 에휴 빅독 2020.01.22 0 675
31668 이벤트서버 안함? [2] 스타킹망사걸 2020.01.22 1 1069
31666 시크릿하는데 왜팅겨요....... [1] 팅커벨있어요 2020.01.22 0 661
31663 이건 마치 빅독 2020.01.22 0 636
31661 시도때도없이 가만히있어도 [1] Super산들 2020.01.22 0 1207

이전 9819829839849859869879889899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