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전이 그립다 ?!

작성자
이형영
등록일
2026-01-19 13:10
추천수
4
조회수
712

비록 넷상에서 옥신각신 해도 오디션 이용자가 많을 때가 


그립다?! 


핵유저가 폭발적으로 많던 시절이 그립다! 


그 때는 게임 회사도 돈을 많이 벌었는데 말이야 ...


올해가 붉은 말의 해 라고 하는데


말의 역동성이 오디션 게임에도 적용 되어서 


이용자가 많아졌으면 좋겠다.


수타는 오토를 이길수?????!!!는 없지만....


그 시절은 나름 재미?!가 있었다.


비트업 배파도 하고 공방에서 옥신각신 하고 그렇게 게임을 했다.


요즘도 오토는 다들 가지고 있다.


경작방의 다수의 이용자는 오토설정에서 경작모드로 경험치 


작업을 하니까...!


안배모드방 들어가면 이젠 과거처럼 채팅 하면서 오디션을 하는 


이들은 드물다 ..!


신규 유입이 거의 99프로 없다시피 하니까...


현재 게임을 이용하는 이들의 연령대는 높은 편이다.!


게임 회사로 보면 오디션게임 충성 고객?!들인 셈이다!


이제 어느 정도는 게임에 대해 알려 졌으니까 차라리 제작사 T3가


오토를 만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오토를 판매 했으면 좋겠다...!!!


제작사가 오토를 제작&판매를 하면 오토가 불법이 아니지 아니한가 


말이다!!


이 게임은 조작법이 너무 어려운거는 맞다 !


평균값에 말하는 것이다 !


2026년 올해 


오디션게임이 터닝포인트가 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


T3&한빛소프트 & 회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명
이형영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601 영자야 오토잡자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망사걸 2020.01.18 2 824
31600 오디션 스타킹망사걸 2020.01.18 1 584
31599 윷놀이이벤트 스타킹망사걸 2020.01.18 1 678
31598 오랜만에 와봤는데 오디션은 Nefertari 2020.01.18 0 688
31597 나 현빈이랑 비슷하게생겼데 [3] 최고서리2 2020.01.18 0 1015
31596 장난하나 Goofy 2020.01.17 0 683
31594 1월9일날 닉변전왜안주나요 [2] 카더 2020.01.17 0 1006
31593 윳놀이... 저만 안되는건가요??? [2] 쮸빗 2020.01.17 0 1074
31592 윷놀이 이벤트 [3] Sober잼잼 2020.01.17 1 1630
31591 앙케이트 프로셱스러 2020.01.17 1 580
31587 오디션의 막장화 [1] 네이비실 2020.01.16 1 1199
31586 아니 영자님 ㅡㅡ 얼탱이 2020.01.16 0 826
31585 앙케이트 ! [1] 멀티깡녀 2020.01.16 3 880
31584 윈10 에러...키노트 안나오는거 맞아요? [2] 흑조 2020.01.16 0 1396
31583 앙케이트 인셀덤 2020.01.16 0 597

이전 9819829839849859869879889899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