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496 ㅋㅋ항의졸라들어오는데 [2] 프로셱스러 2020.01.11 1 1435
31495 [4] Goofy 2020.01.11 1 1023
31494 운영자님 [1] Von♂Winter 2020.01.11 2 736
314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망사걸 2020.01.11 3 875
31489 유저 한국인들 카이사르 2020.01.11 1 657
31488 사진 한장만 더 올리고 [1] 카이사르 2020.01.11 0 1011
31487 유저들 유럽 왕실 왕비 & 국왕 사진으로 본 적 없지 ?... 카이사르 2020.01.11 0 752
31486 간택 참여할 그룹 많지? 카이사르 2020.01.11 1 588
31485 게임운영체제윈10으로바꼇는데 오빠뱀사안사 2020.01.11 2 1062
31482 제노팸명 [1] 프로셱스러 2020.01.11 0 1419
31481 대회운영시간변경 [1] Super산들 2020.01.10 1 964
31480 대회시간 뭐에요? 왜 또 고수대회 11시3분에 시작이죠... [9] Super세균맨 2020.01.10 3 1313
31479 글 묻혀서 다시씁니다. [4] Key더키센세 2020.01.10 7 1714
31477 이루리 영상 카이사르 2020.01.10 0 1718
31476 yes or yes 영상 카이사르 2020.01.10 0 1632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