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479 글 묻혀서 다시씁니다. [4] Key더키센세 2020.01.10 7 1714
31477 이루리 영상 카이사르 2020.01.10 0 1718
31476 yes or yes 영상 카이사르 2020.01.10 0 1632
31475 BUNGEE 음방영상 -오마이걸 카이사르 2020.01.10 0 1334
31474 유저들 새해 복 많이 받아요 - Happy new year 카이사르 2020.01.10 0 542
31473 유저들이 질문하면 답변좀해주세요. 영자님 난리굿 2020.01.10 0 580
31472 초중고 대회는 경치2배고 다른건 왜 1.5배인가......... 주달 2020.01.10 0 637
31470 게임이 안들어가지는데... 이거 뭔가요 ㅠㅠ INSIDER 2020.01.10 0 596
31468 운영자님 핵사용 유저들은 영구아이피차단 시키면안되... [2] Ms센스 2020.01.10 4 1352
31467 영자야~~~~~~~~~~~~~~~~~~~~~~~~~~~~~ 스타킹망사걸 2020.01.10 1 717
31466 생각보다 [3] 무극 2020.01.10 1 1460
31465 운영자님 윈10으로아예호환되나요? [1] 오빠뱀사안사 2020.01.10 0 1519
31461 저렇게 어거지로 배틀로얄 미니까 멀티태웅 2020.01.09 3 749
31460 대회 건의 사항 [1] 법정 2020.01.09 1 705
31459 새해이벤트 [1] Super짤랑이 2020.01.09 1 1014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