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414 접속잘댑니다 기본치고잠수 2020.01.03 0 767
31413 가든 자판기 벨라스완 2020.01.03 0 847
31412 안된다고ㅡㅡ [2] Zeno노몽쉘 2020.01.03 1 1496
31411 GM님들 보쇼 Von♂Winter 2020.01.02 0 1126
31408 접속아직두안돼요ㅠㅠ [1] 소중이 2020.01.02 0 711
31404 패쳐? 패치? 뭐? 이응이 2020.01.02 0 907
31403 패치이후 라데온쓰는사람인데 프레임저하된사람있나... [2] Dominick 2020.01.02 0 1456
31402 ㅡㅡ이거 왜이래요ㅠ게임접속안됨... [4] 홍현희 2020.01.02 0 1430
31401 팩사 이제 못하나요? [2] 세뇨리따 2020.01.02 0 2468
31400 훔....아직도 실행이 안되는구나 ㅠ [1] 혜담 2020.01.02 0 992
31399 ㅋㅋ 빡치냐 2020.01.02 0 730
31398 되는사람보다 안되는사람이 더많은거같은데? 빌라 2020.01.02 0 816
31396 게임 되시는분 있으세요? [8] 빌라 2020.01.02 0 1438
31392 아니 무슨 자꾸 중복실행이라고 떠?? 눈물이나네요 2020.01.02 0 699
31391 게임패치 ㅠㅠ [11] 깡패 2020.01.02 0 1377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