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413 가든 자판기 벨라스완 2020.01.03 0 847
31412 안된다고ㅡㅡ [2] Zeno노몽쉘 2020.01.03 1 1496
31411 GM님들 보쇼 Von♂Winter 2020.01.02 0 1126
31408 접속아직두안돼요ㅠㅠ [1] 소중이 2020.01.02 0 711
31404 패쳐? 패치? 뭐? 이응이 2020.01.02 0 907
31403 패치이후 라데온쓰는사람인데 프레임저하된사람있나... [2] Dominick 2020.01.02 0 1456
31402 ㅡㅡ이거 왜이래요ㅠ게임접속안됨... [4] 홍현희 2020.01.02 0 1430
31401 팩사 이제 못하나요? [2] 세뇨리따 2020.01.02 0 2468
31400 훔....아직도 실행이 안되는구나 ㅠ [1] 혜담 2020.01.02 0 991
31399 ㅋㅋ 빡치냐 2020.01.02 0 730
31398 되는사람보다 안되는사람이 더많은거같은데? 빌라 2020.01.02 0 815
31396 게임 되시는분 있으세요? [8] 빌라 2020.01.02 0 1438
31392 아니 무슨 자꾸 중복실행이라고 떠?? 눈물이나네요 2020.01.02 0 699
31391 게임패치 ㅠㅠ [11] 깡패 2020.01.02 0 1377
31388 게임가드 드디어 바꼈네요 .. 당분간 핵은 없을듯.. 고래먹는참치 2020.01.02 0 1582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