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유니온배파좀 개편

작성자
이바흐
등록일
2024-08-18 01:31
추천수
4
조회수
863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유니온 배틀파티좀.. 개편을해주시던지

덴보상을늘려주시던지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덴이 너무 짜요....


사람 별로 없을때 유니온이라도 하게.  개편좀.. 제발!!


몇십년째 ㅠ그대로라뇨...


보상이 좋아야 캐시 충전도 많이해서 초기화하고 배파하죠..

한빛도 운영비 벌고 그래야죠....

작성자 명
이바흐
레벨
[LV.158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408 접속아직두안돼요ㅠㅠ [1] 소중이 2020.01.02 0 711
31404 패쳐? 패치? 뭐? 이응이 2020.01.02 0 906
31403 패치이후 라데온쓰는사람인데 프레임저하된사람있나... [2] Dominick 2020.01.02 0 1456
31402 ㅡㅡ이거 왜이래요ㅠ게임접속안됨... [4] 홍현희 2020.01.02 0 1430
31401 팩사 이제 못하나요? [2] 세뇨리따 2020.01.02 0 2468
31400 훔....아직도 실행이 안되는구나 ㅠ [1] 혜담 2020.01.02 0 991
31399 ㅋㅋ 빡치냐 2020.01.02 0 730
31398 되는사람보다 안되는사람이 더많은거같은데? 빌라 2020.01.02 0 815
31396 게임 되시는분 있으세요? [8] 빌라 2020.01.02 0 1438
31392 아니 무슨 자꾸 중복실행이라고 떠?? 눈물이나네요 2020.01.02 0 699
31391 게임패치 ㅠㅠ [11] 깡패 2020.01.02 0 1377
31388 게임가드 드디어 바꼈네요 .. 당분간 핵은 없을듯.. 고래먹는참치 2020.01.02 0 1582
31387 아니...이거뭐..어찌하란말이여....... [2] 빌라 2020.01.02 1 1050
31385 제발 복구좀 [4] 레바연구가 2020.01.02 0 1101
31382 겜을 하란거여 말란거여..해결좀.. [11] 레바연구가 2020.01.02 0 1400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