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님 멤버쉽 이벤트 질문요

작성자
멀티라떼
등록일
2020-09-29 07:00
추천수
0
조회수
705

이벤트 내용 보면


-------------------------------------------------------------------------

[이벤트 2: STAR POINT 2배 적립!]

 

STAR POINT 2배 적립 내용:

- 캐시충전: 충전 후 사용한 금액의 3% -> 6% 적립

- 게임플레이: 게임 1판 당 1포인트 -> 2포인트 적립(최대 1,000P)

- 팸 포인트: 매일 팸 출석 시 10포인트 ->20포인트 적립

- 상품권 선물: 선물한 상품권 금액의 1% -> 2% 추가 적립

- 매일 출석: 매일 게임 접속 시 최대 1005포인트 -> 2010 포인트 적립

-------------------------------------------------------------------------

​이렇게 되어 있어서 상품권 선물시 총 8% 적립되는 줄 알았는데

상품권 선물하고 나서 등급 산정에 남은 포인트 보니까 상품권 선물 금액의 4%만 적립되어 있어서요.

2배 적립 이벤트가 멤버쉽포인트 샵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만 2배 적립이란 말이었나요?

2배 적립이라길래 예를 들어 원래 10만원 선물해야 할거 5만원만 선물했는데 정확히 알려주세요.  

작성자 명
멀티라떼
레벨
[LV.160 S.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388 게임가드 드디어 바꼈네요 .. 당분간 핵은 없을듯.. 고래먹는참치 2020.01.02 0 1582
31387 아니...이거뭐..어찌하란말이여....... [2] 빌라 2020.01.02 1 1050
31385 제발 복구좀 [4] 레바연구가 2020.01.02 0 1101
31382 겜을 하란거여 말란거여..해결좀.. [11] 레바연구가 2020.01.02 0 1400
31381 핵신고하는방법좀요... [2] 쪽갈비 2020.01.02 0 1652
31380 오디션 서버 제안합니다 최고서리6 2020.01.02 0 2142
3137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고서리6 2020.01.02 0 608
31378 게임을 맨날 하라는건지 아님 최적화가 그지같은건지 [2] 팬클럽 2020.01.01 0 1290
31377 2020년 1월1일 수요일 신정 (쥐띠) 스타킹망사걸 2020.01.01 3 784
31376 운영자님 답변좀 [1] 구마유시 2020.01.01 0 1022

이전 991992993994995996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